TMON

고객센터


자주 묻는 질문

문의사항 검색

취소/환불/교환

Q상품을 반품했는데, 언제 환불되나요?
Q배송상품 환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Q상품을 받았는데 불량(하자)입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Q환불완료로 확인되는데 환불을 못 받았어요.
Q티켓상품 환불이 지연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?
Q상품을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배송완료 후 7일 이내, 마이티몬 > 구매내역 > [교환요청] 클릭


[마이티몬 > 구매내역]에서 직접 교환접수가 가능합니다.

단, 구매상품과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, 색상이나 사이즈 변경을 원하시면 환불접수 후 재구매 부탁 드립니다.


[교환 신청 방법]

1. 마이티몬 > 구매내역 > [교환요청] 클릭

2. 교환 상품 정보 > 구매 옵션 및 교환수량 선택 > [선택완료] 클릭

3. 교환사유 및 상세 사유 기재

   ※ 수령한 상품에 이상(하자, 오배송, 기타)이 있는 경우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등록해 주세요.

      사진이 등록되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
4. 반품 상세 정보 선택 > 반품 여부 확인 후 원하시는 반품 방법 선택 후 [교환요청하기] 버튼 클릭

    ∙  '티몬이 반품 접수해 드릴까요?' 를 선택하신 경우 티몬전용택배사 또는 판매자가 지정한 택배사에서 영업일 기준 1~3일 이내에 상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.

    ∙  '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직접 접수 하시겠어요?' 를 선택하신 경우 반품 시 받은 운송장번호를 기재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※ 교환 시 주의사항

· 교환요청 이후 택배사에 반품 요청되어 택배기사님에게 수거 지시가 완료된 이후에는 수거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· 교환상품은 판매자가 수거완료된 상품 확인 후 3~5영업일이내 재출고가 진행됩니다.

· 판매자귀책(제품하자, 오배송, 기타)으로 요청 하셨더라도 상품 확인 결과에 따라 배송비 입금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.

· 상품의 재고가 없어 교환이 어려운 경우, 별도 안내 없이 환불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· 상품이 사용/훼손되었거나 주문제작상품/화물설치상품일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· 추가 문의사항은 모바일 앱 > 1:1채팅상담 또는 티몬 고객센터(1544-6240)을 이용해 주세요.


Q환불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Q환불 받기로 했는데, 벌써 카드대금이 청구 되었어요.
Q환불요청 취소(철회)는 어떻게 하나요?
Q교환접수 취소(철회)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